호텔 산업이 디자인을 재평가하는 방법

여 코로나19 안전 규정을 준수하고 방문객에게 친근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다음은 미래의 호텔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동향입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1. 웰니스 관광 강조
전염병 기간 동안 대부분의 개인은 건강 우선 순위의 중요성을 발견했습니다. 건물 설계자와 건축가는 또한 지역 주민과 방문객이 햇빛, 신선한 공기,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는 물리적 환경에 대한 필요성과 욕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 새로 건설되고 개조된 호텔 객실이 이러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시작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여행자들은 수년 동안 웰니스 디자인에 관심을 가져왔기 때문에 전염병이 이러한 트렌드의 주요 원인은 아닙니다. 실제로 2017년부터 2022년 사이에는 방문객이 신체적, 정서적 웰빙을 우선시하는 ‘웰니스 관광’ 현상이 7.5% 증가했습니다.

여행 경험에 대한 기대치가 변화함에 따라 호텔은 이러한 추세를 수용해야 합니다. 자연 채광 , 식물, 녹지를 건물 디자인 자체에 더 많이 포함시키려는 시도는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호텔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텔 방문객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더 많은 환기와 공간을 갖춘 업데이트된 운동 및 스파 시설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2. 커뮤니티 테마 관련
지난 몇 년 동안 호텔 부문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왔습니다. 기존 호텔에 머물지 않고 인근 주택, 아파트, 콘도 등을 찾아볼 수 있는 단기임대주택이 늘어나면서 업계에 변화가 생겼다.

물론, 이 도전은 호텔이 디자인을 더욱 창의적으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행자가 표현하는 욕구 중 일부, 특히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보일 수 있는 호텔에 머무르는 것과는 달리 보다 독특하고 개별화된 환대 경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유된 주제를 바탕으로 통일된 비전을 창출함으로써 호텔 디자이너는 발전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평판이 좋은 호텔의 모든 편의 시설을 이용하면서 목적지와의 연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열쇠는 호텔 주변 지역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지역 예술품, 요리 등 이웃에 초점을 맞춘 요소를 방에 추가하세요. 이웃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인접한 구조물의 디자인과 일치하는 현지에서 생산된 건축 자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3. 개방형 평면도와 야외 공간 만들기
유연한 바닥 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며 이는 다른 비즈니스 산업과 마찬가지로 서비스업 부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개방형 바닥 레이아웃은 객실을 더욱 환영하고 통풍이 잘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