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버터넛 스쿼시와 순무 그라탕

추수감사절 테이블은 거의 항상 다양한 감자 요리로 장식됩니다. 감자 오그라탱을 준비하기보다는 감자가 주는 풍미와 포만감을 이런 요리에 담아낼 수 있는 가을 야채들의 조합을 찾았습니다. 제가 생각해낸 것은 버터넛 스쿼시를 풍미 있게 재해석한 것입니다. 여기에 일반 순무를 결합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고구마 요리를 연상시키는 이 레시피는 탄수화물을 많이 넣지 않고도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1회 제공량당 순 탄수화물이 7.5g으로 적당하므로 죄책감 없이 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군중을 기쁘게 해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김천 반찬가게.

허브 버터넛 스쿼시와 순무 그라탕

재료:

껍질을 벗겨 1/8인치 두께로 자른 순무 3컵

껍질을 벗겨 1/8인치 두께로 썬 버터넛 스쿼시 3컵

1TB. 실온의 무염 버터

잘게 다진 마늘 3쪽

1 티스푼 잘게 다진 로즈마리

1/2 작은술 지상 세이지

1 티스푼 백리향, 잘게 썬 것

2 큰술 신선한 파슬리, 다진 것

헤비 크림 1컵

야채 스프레이

소금과 후추 맛

오븐을 400피트로 예열하세요

순무와 버터넛 스쿼시는 모두 야채 필러로 쉽게 껍질을 벗길 수 있습니다. 순무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다듬어주세요. 순무를 1/8인치 두께로 자릅니다. 순무를 3~4분 동안 삶아서 물기를 빼고 종이 타월로 두드려서 건조시킵니다. 따로 보관합니다.

버터넛 스쿼시 껍질을 벗기세요. 세로로 조심스럽게 반으로 자릅니다. 스쿼시에서 씨앗을 퍼내고 따로 보관해 두세요. (나중에 간식으로 껍질을 벗기고 구워도 됩니다.) 스쿼시를 1/8인치 조각으로 자르고 긴 조각은 반으로 자르거나 순무 조각과 거의 같은 크기로 자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