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를 위한 피부과 팁

피부과 전문의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최고의 조언을 공유합니다 홍대피부과.

다운타임을 이용하여 피부를 치료하세요. 추가적인 뷰티 트리트먼트로 작은 가방을 보호하세요. 그런 다음 교통 상황이 좋지 않을 때(물론 신호등이 빨간불일 때) 세럼, 안대, 치아 미백 스트립, 눈썹 젤 등을 바르게 됩니다.
주름을 없애려면 얼굴 마사지를 하십시오 . 많은 사람들이 밤에 눈살을 찌푸리고 얼굴을 찡그리며(나를 포함하여) 미간주름과 눈가 주름이 생깁니다. 나는 취침 시간에 얼굴의 긴장을 풀기 위해 몇 분 동안 지압을 받습니다. 눈썹 안쪽, 관자놀이, 콧구멍 옆을 각각 10초씩 누르세요.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공급하세요 – 매일 마시는 물의 양은 항상 듣는 말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신체 수분 공급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외부에서는 세럼, 크림, 수분 미스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뜨거운 샤워로 인한 건조함을 피하세요 – 너무 힘들기 때문에 절대 따뜻한 물로 세안하지 마세요. 싱크대의 미지근한 물만 나옵니다.
먼저 목, 가슴, 손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얼굴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목, 가슴, 손에 바르십시오. 이 부위는 얼굴보다 노화가 더 빨리 진행되고 개선이 더 어렵습니다. 우리는 얼굴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종종 잊어버립니다.
위기 상황에서 붓기를 방지하려면 하이드로코르티손을 사용하세요. – 보습제와 아이 크림 대신 큰 케이스 전날 밤에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일반의약품 하이드로코티손 크림을 사용하세요. 이는 눈 밑 부기, 부기 및 발적을 담당하는 항염증제입니다. 남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있습니다.
급하게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팔이 닿는 곳에 가볍게 껍질을 벗기세요. – 만나고 싶은 틴더 게임이 있거나 상사와 술 한잔할 경우에는 항상 미니 스파 트리트먼트를 준비하세요. 예를 들어, 글리콜산이나 살리실산 물티슈, 가벼운 보습제, 립 광택제 등이 있습니다.
절대 눈을 긁지 마세요 – 냄비처럼 눈을 비비면 눈이 검은색 꽃병처럼 보일 거예요! 아이메이크업을 지운 후 마스카라를 계란을 만지듯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입술이 피부 관리 루틴을 안내하게 하세요 – 피부가 크리미한 보습제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는지 알 수 있는 한 가지 팁: 첫째, 입술이 건조한 느낌이 들면 수분이 떨어졌고 이제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야 할 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PF 없이는 비행할 수 없습니다. UVA가 항공기 창문을 통과할 때 비행 전에 자외선 차단제인 Chanel UV Essentiel 50을 발랐습니다. 나도 바닥에 앉아 있어
피부를 보호하는 지방산 메뉴를 확인하세요 – 피부는 식단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녹말이 많은 야채와 흰 빵, 쌀 등 고급 탄수화물을 피하고, 대신 오메가-3 함량이 높은 재료와 아보카도, 연어 등 지방산을 선택하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