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펌핑을 위한 팁

팔을 펌핑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빠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팔 근육에 대해 잘 알아두십시오 . 해부학적 구조를 안다면 삼두근이 팔의 2/3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삼두근 운동에 동일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이두근 운동이 시각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두근 운동에 집착하지만 실제로는 팔을 실제로 만들어주는 것은 삼두근입니다.
대체 운동 – 사람들은 매주 같은 루틴을 팔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피해야 합니다. 너무 빨리 안정기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정기적으로 팔 운동을 바꿔 몸이 운동에 익숙해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체지방 감소 – 체지방이 낮을수록 근육을 더 많이 볼 수 있게 되어 팔이 더 펌핑되고 ​​더 단단해 보이게 됩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 운동할 때가 아니라 쉴 때 실제로 성장합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면 근육이 성장한다고 생각합니다. 규칙적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쉬는 날에는 잘 먹고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세요.
많이 먹기 – 체지방을 줄여야 하지만 동시에 근육이 최적의 크기로 성장하려면 많이 먹어야 합니다. 이는 매일 좋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충제를 섭취하세요 . 특히 바쁜 업무와 가족 일정으로 인해 매일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매일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준비하기 쉽고 쉽게 소화되며 근육이 좋아합니다.
근육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 이두근과 삼두근은 개별적으로 또는 집합적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여러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삼두근은 짧은 머리와 긴 머리로 구성됩니다. 머리가 짧으면 정면에서 보면 팔이 두껍고 넓어 보이지만 옆에서 보면 깊이가 없습니다.
팔의 근육에 대해 알아보고 매일 영양 섭취를 관찰하면 곧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