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효과적인 구직 도구가 될 수 있는 이유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인 트위터는 다양한 방식으로 유익한 구직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2월 7일 목요일, NPR(National Public Radio)과 Twitter의 HR 팀은 사람들에게 꿈의 직업을 찾는 도구로 Twitter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NPRTwitterChat을 시작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실시간 채팅에서는 여러 주제를 다루고 사용자의 직업 검색에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했습니다. 주제는 단순히 게시물을 리트윗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의미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훌륭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 선택한 업계에서 Twitter가 다루는 회사를 팔로우하는 것의 중요성을 다루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트위터에서 LinkedIn처럼 지나치게 전문적일 필요는 없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성격과 직업적 열망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에 대해 사용자에게 조언했습니다. 플랫폼은 주로 자신의 성격과 관심사를 보여주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트위터는 온라인 구직을 고려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소셜 네트워크는 아니지만 개방성과 다른 사람과 직접 연락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몇 가지 고유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구직자는 선택한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 및 회사와의 네트워크를 모색해야 하며, 이는 Discover 탭을 사용하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프로필을 검색하고, 특정 카테고리를 찾아볼 수 있으며, 관심 분야와 현재 팔로어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해시태그는 주제를 검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콘텐츠에 포함되어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첫인상을 좋은 인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프로필에 적절한 사진과 정보를 포함하여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신입사원을 선별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대행사 뿐만이 아니므 로 구직자는 플랫폼을 구직 도구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온라인에서 자신을 호의적으로 묘사하여 취업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명심해야 합니다. 경력. 전통적인 CV는 여전히 중요하지만 적극적이고 제시 가능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갖춘 후보자를 통해 채용 담당자는 후보자를 더 쉽게 찾고 그들의 성격과 관심사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