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 통제 시스템과 그 이점은 무엇입니까?

무단 규격 및 무단급은 전체 자산, 귀중품 및 내부의 보안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은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도어 리더는 모듈 보안에 대해 무단으로 제한하고 보안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터폰.

별도의 제어 시스템은 부품과 해커가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접근 제어 시스템의 핵심 요소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도어 액세스 시스템의 주요 구성요소
ID 카드 – 문에 작업하는 사람은 리더 카드를 사용하여 스캔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된 ID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리더 – 카드 리더는 잠금 도어 장치를 조사하여 카드를 검사합니다.

물고기 크기 – 크기 조정 장치는 사용자의 커터를 검색하여 크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관리 시스템의 중단은 성공 및 오류 항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합니다.

도어록 – 카드리더나 등록식을 정말 인증받고 존재하는 신호가 전송되어 도어록이 발견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위에 언급한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문 시스템이 있습니다. 많은 위치는 원격 관리 시스템과 함께 보안 카메라 설치 및 임시 경보 설치를 수행합니다. 액세스 제어 시스템에 포함된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보안 카메라 설치
많은 곳의 강화된 보안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말 특별한 시스템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해당 화물의 위치는 조작서 제어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CCTV 카메라를 설치하여 누가 컨테이너에 있는지 파악합니다. 결합과 통합된 보안 카메라는 데스크탑이나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전송하여 개별적으로 작동하도록 표시합니다. 이 기록된 정보는 기록하는 데 유용합니다.

클래스자 경보 설치
클래스자 경보 시스템은 별도 문에서 져지 또는 보호 범위의 최대량을 감지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임시 경보 시스템은 누군가가 문 장치를 부수는 경우 잠금 발생을 상기시켜 보안을 강화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이나 스마트폰과 연결된 이 시스템은 가장 많은 곳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명과 무관하게 발생하기 전에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원 관리 시스템에 선원 경보 시스템과 CCTV 카메라를 포함해야 하는지 여부가 필요한 사항과 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귀하의 플러그인에 로그인 시스템을 설치하면 몇 가지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스위치 제어 시스템 사용의 이점
추가로 저항하는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래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 키의 사용을 제거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횟수는 유동적입니다. 독창적인 제어 시스템의 경우 시스템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카드를 표시하거나 표시하는 사람의 VPN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