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를 위한 6가지 푸드 프로세서 레시피 아이디어

어떤 사람들은 채식주의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의 다양성을 너무 크게 제한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채식주의에 대한 생각을 일축합니다. 그와 반대로, 많은 사람들은 채식으로 전환하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요리의 가능성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논현 술집.

태국식, 인도식, 에티오피아식과 같은 채식 옵션이 가득한 이국적인 요리는 전형적인 미국식 이탈리아식, 멕시코식, 중국식 식단에서 잊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가지 유형의 음식에 대한 문을 닫으면 완전히 새로운 범위의 옵션이 열린다는 사실을 깨닫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나라의 요리를 맛보는 것이 채식주의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때로는 음식을 준비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푸드 프로세서로 만들 수 있는 6가지 훌륭한 채식 요리법을 소개합니다.

과카몰리

과카몰리는 생으로 먹을 때 가장 맛있기 때문에 만든 후 바로 드세요.

잘 익은 아보카도 2 개 잘게
썬 적양파 ¼개 다진
마늘 1쪽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1개 잘게 썬
셀러리 1줄기
라임 1개의 즙
신선한 고수 한줌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르고 씨를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껍질을 벗기고 나머지 재료와 함께 푸드프로세서에 넣으세요. 모든 재료를 손질하기 전에 토마토, 셀러리, 마늘, 양파를 조금 다지는 것이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원하는 두께로 섞어서 신선하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Cuisinart Mini-prep Plus Processor와 같은 소형 푸드 프로세서는 작아 보일 수 있지만 이 레시피에는 충분히 큽니다.

타히니 드레싱

타히니는 팔라펠의 일반적인 토핑으로 사용되는 전통적인 중동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