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및 사무실 통관 서비스 FAQ

전문적인 집이나 사무실 통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격 경쟁력이 매우 뛰어나고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신속한 서비스를 원할 때 가장 중요하게는 EU 및 영국 법률을 완벽하게 라이센스하고 보험에 가입하고 준수하는 서비스를 원한다면 이 서비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가능한 가장 환경 친화적인 통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전문가의 노력에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소량폐기물.

통관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필요한 노동력. ?2. 삭제된 품목의 폐기 및 재활용 비용입니다. ?삼. 청산할 항목의 재판매 가격입니다. 주택 정리 회사는 작업을 평가한 후 가격을 계산합니다. 숨겨진 추가 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왜 전화로는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없나요?

집이나 사무실 정리 회사가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 잔존 가치가 있는지, 재활용/폐기 비용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을 때까지 정확한 견적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어떤 종류의 가구와 효과가 가치가 있나요?

골동품, 예술품, 수집품 및 고품질 디자이너 가구는 통관 비용을 상쇄할 만큼 재판매 가치가 충분한 품목입니다. 사무실이나 집 정리 회사는 좋은 품질의 중고 가구가 집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 가치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생각되는 경우 중고 가구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기꺼이 조언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지역의 무료 순환 계획을 추천하여 재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집에 예상보다 물건이 많거나 적으면 어떻게 되나요?
다양한 이유로 여유 공간의 크기가 마지막 순간까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이것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가격을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제거된 내용물은 어떻게 되나요?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한 모든 것이 재사용 및 재활용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통관 회사는 이것을 말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정리업체에서는 가구뿐만 아니라 쓰레기도 치워주나요?
쓰레기, 냉장고, 타이어, 바이오매스 등을 포함한 모든 일반 가정 및 사무실 폐기물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들이 지울 수 없는 것이 있나요?

대부분의 주택 및 사무실 청소 회사는 페인트, 유해 화학 물질, 용제, 석면 및 의료 폐기물과 같은 위험 물질을 청소할 수 없습니다. 권장되는 지역 유해 폐기물 운송 업체 목록을 얻으려면 지역 당국에 연락해야 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