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의 최신 및 미래 동향

정형외과 수술은 비만의 증가로 인해 더 많은 인구가 관절 교체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의학 분야에서 가장 큰 전문 분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큰 사업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은 특히 수익을 위한 주요 운영 및 서비스 라인 중 하나로 포함됩니다. 미국에는 약 30,000명의 정형외과 의사가 있으며 1년에 100만 건 이상의 무릎 및 고관절 교체 수술이 완료됩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주로 개인 진료실과 대형 병원 기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분야의 최신 동향은 많은 미국인의 의료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최신 트렌드

전통적으로 정형외과 임플란트는 미국 최대 규모의 정형외과 기업 5곳에서 개발, 판매 및 판매했습니다. 공정이 간소화되는 기술이 개발됨에 따라 이러한 장치는 상품화되고 있으며 일반 임플란트 제조업체에서 대량 생산되고 있습니다. 둘째, 정형외과 의사의 수술실에 로봇공학을 도입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술용 로봇 보조 장치가 더욱 정확해짐에 따라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경향도 있습니다. 미국 FDA가 의료 기기에 대한 승인 프로세스를 변경했지만 로봇 공학은 여전히 ​​전 세계 정형외과 수술 센터에서 개선되고 구현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정형외과 수술은 입원, 입원 수술이었지만, 수술의 강도가 낮아지고 회복 시간이 단축되면서 외래 수술을 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정형외과적 관절 치환술의 필요성을 방지하기 위해 재생의학 및 연골, 인대, 힘줄의 재생을 다루는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래의 동향

정형외과 수술은 지난 20년 동안 미국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습니다. 미국은 고령화 인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술 및 의료 기기 혁신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이 포화됨에 따라 BRIC 국가인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은 이제 혁신과 정형외과적 요구에 대한 추진력에서 미국을 앞지르고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의료 기기에 대한 미국 FDA의 예측할 수 없는 신청 및 승인 프로세스로 인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일반 임플란트의 부상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더욱 복잡해질 것입니다. 의료 관광은 이미 미국 병원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50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의료 시술을 받기 위해 해외를 여행했습니다. 그러나 정형외과 혁신의 정점에는 제조업체가 의료 기기에 내장된 칩과 센서를 제공하여 그 효과를 훨씬 더 많이 측정할 수 있도록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는 스마트 임플란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혁신가들은 정형외과술의 증가로 살아있는 조직을 이식하여 손상된 조직을 복구할 수 있게 되면서 의료 기기의 필요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들은 환자들이 더 젊고,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으며, 그들이 받는 치료에 대해 더 많은 요구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의 정형외과 전체는 혁신의 시기를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있으며 꾸준하게 정점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FDA의 새로운 의료기기 승인 절차로 인해 다른 큰 국가들이 주도권을 잡게 되면서 미국 정형외과 수술의 성격이 바뀌고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