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돌리 렌탈 – 견인 돌리를 리스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당신에게 자질구레한 일처럼 보이도록 차량을 이동하기 위해 견인차 대여를 사용해야 한다는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든 차를 견인해야 했던 적이 없으며 이는 장점입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차를 견인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실제로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작업을 위해 견인차 임대를 활용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좋은 코스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제주렌트카.

그리고 견인 돌리를 임대하기 전에 자신만의 새 돌리 또는 중고 돌리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옮기기 위해 견인 렌탈을 받는 데 관심이 있다면 돌리를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차량 유형이 무엇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형 또는 소형 차량이지만 견인차 대여를 위해 사용할 차량이 다소 중요합니다.

차량을 먼 곳으로 견인하고 그곳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계획이라면 실제로 렌트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고 돌리를 찾고, 차량을 해당 위치로 운반한 다음, 도착 시 차량 돌리를 제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음에 너무 많은 현금을 쓰지 않고 차량을 인도하고 싶을 때 이 멋진 기술을 시험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견인을 수행하는 차량은 자동차가 달린 자동차 돌리를 견인하기 위해 약 5,000파운드를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운반되는 자동차나 트럭의 최대 중량은 사용되는 자동차 돌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중형 차량만 포함하면 제한이 다소 줄어듭니다. 자동차의 차체 폭 제한은 일부 차량이 다른 차량보다 더 큰 차량을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 돌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동차를 견인한 채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찾고, 목적지까지 차량을 운반하고, 도착 시 차량 돌리를 제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견인차를 임대하는 가장 큰 업체는 U-Haul, Penske, Budget Co입니다. 다른 업체도 있지만 가장 큰 렌탈 지역 네트워크를 보유한 회사인 것으로 보입니다. 편도 여행을 하고 다른 지역에서 장비를 임대하고 반납해야 하는 경우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작은 지역 기업.

일부 소규모 지역 기반 회사도 마찬가지로 견인차를 임대합니다. 이러한 업체는 당연히 장거리 일방통행 타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돌리를 반납하려면 처음 임대 장소까지 운전해서 돌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좋습니다. 자동차 견인차 대여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옵션이 제공된다는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선택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Stehl Dolly는 디럭스 Demco 모델보다 Master Tow 자동차 돌리 디자인과 더 유사합니다. 모델을 선택하기 전에 자동차를 렌트하지 않음으로써 절약할 수 있는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고 싶을 것입니다. 장거리 주행이 필요하지 않은 소형 전륜 구동 자동차의 경우 차량 돌리가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Dolly의 대안은 훨씬 더 많은 무게를 견인할 수 있는 평상형 캐리어인 자동차 캐리어입니다.

자동차 돌리를 역방향으로 조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다양한 종류의 트레일러처럼 포장할 수 있는 자동차 운반선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