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턱 – 두 번째 피부의 모습

이중턱은 턱밑 지방으로도 분류되며, 턱 아래에 지방층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중턱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체중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이중턱을 갖기 위해 반드시 과체중일 필요는 없습니다. 유전적 요인이나 노화로 인해 피부가 느슨해지면 이중턱도 똑같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무엇이 이중 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나요?

오늘날 우리의 생활방식을 살펴보면 이중턱 축소술을 시행해야 했던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멋진 파노라마를 바라보고 있는데 턱 아래에 약간의 주름이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여러분이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그것이 무엇인지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다 결국 숭고해지는 것이 바로 두려운 이중턱입니다.

휴일이나 장기 휴가 동안 완전히 가져오거나 부모님이 집에 계시고 당신을 망치는 덕분에 여분의 지방을 조금 더 쌓으면 한 부위에 지방이 조금 더 축적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얼굴의 위치.

만약 당신이 젊다면, 특히 아직 젊고 여전히 이중턱이 빠져서 모든 사진에서 그 존재감을 느끼고 있다면 상당히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사회는 셀카가 너무 재미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억제하면 이중 턱 상태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중턱이 체중 증가로 인해 발생한 경우, 체중을 줄이는 것이 이중턱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꾸준히 운동하는 것입니다. 좋은 식습관 지침은 매일 야채 4인분 섭취, 매일 과일 3인분 섭취, 정제된 곡물을 통곡물로 대체하고, 가공 식품을 피하고, 가금류와 생선과 같은 저지방 단백질 섭취를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지방을 섭취하고 싶다면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기 시작하세요. 또한 튀긴 음식을 피하고, 저지방 유제품을 섭취하고, 설탕 섭취량을 줄이고, 운동량 조절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체중계의 양이 줄어들수록 얼굴의 투과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장려하려면 일주일에 최대 300분 또는 매일 약 45분 정도의 적당한 신체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잔디깎기, 식물 심기, 식료품 운반하기 등 모든 격렬한 신체 활동이 이 주간 목표에 추가됩니다.

이중턱 치료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이중턱이 생성된 경우 해당 부위를 활동적으로 묶어주는 것이 이를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도 도움이 될 수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전문 피부과 전문의를 만나면 그는 다음과 같은 합병증의 극한을 관찰하는 침습적 시술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지방분해

지방조각술이라고도 알려진 지방분해술은 지방흡입이나 레이저 열을 활용하여 지방을 용해하고 피부를 조각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중턱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지방분해 과정에서 국소마취만으로 충분합니다. 지방분해는 지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