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보청기 배터리 크기 확인

새로운 기술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수많은 고급 기능을 갖춘 보청기가 있습니다. 각각의 모양과 성능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기술로서 보청기는 최고의 성능으로 작동할 수 있는 보청기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보청기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동전과 유사한 작고 둥근 모양입니다. 이 배터리는 손목시계에 사용되는 배터리와 다르지 않습니다 인천보청기.

그러나 보청기 배터리를 구매할 때 발생하는 가장 까다로운 질문 중 하나는 어떤 유형의 배터리가 보청기에 가장 적합한가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작동에 사용되는 다양한 배터리를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양한 보청기 모델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다양한 보청기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고 모두 서로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제조업체에서는 배터리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크기와 유형은 제조업체 전반에 걸쳐 표준이므로 각 배터리 크기는 표준 색상 코딩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되었습니다.

사이즈 675

675 사이즈 배터리의 색상 코드는 파란색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귀걸이형(BTE) 보청기와 일부 인공와우에 사용됩니다. 이 배터리는 크기가 비교적 크며 약 300시간의 장시간 충전이 가능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사이즈 10

보청기 배터리 크기는 10입니다. 이 배터리는 노란색으로 색상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배터리는 ITC(In-The-Canal) 및 CIC(Completely-In-Canal)에서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배터리 중 하나입니다. 다른 보청기 배터리와 비교하여 크기 10 배터리의 수명은 약 80시간으로 짧습니다.

사이즈 312

크기 312 배터리의 색상 코드는 갈색입니다. 이 배터리는 다른 배터리에 비해 크기가 작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약 175시간 동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배터리는 ITC(In-The-Canal) 및 ITE(In-The-Ear) 보청기용으로 사용됩니다.

사이즈 13

13 사이즈 보청기 배터리는 주황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의 평균 배터리 수명은 일반적으로 240시간입니다. 이는 주로 귀걸이형(BTE) 및 귀걸이형(ITE) 보청기에 사용됩니다.

보청기의 성능과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보청기에 적합한 배터리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