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서 조리한 냉동 스테이크의 맛을 밝혀보세요

모든 것 뒤에는 과학이 있으며, 가장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요리하는 데에도 물론 과학이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힘든 하루를 극복하고 내면으로부터 영혼을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육즙이 풍부한 고기 조각은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전문가들은 한때 냉동 쇠고기였던 완벽한 스테이크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과학은 냉동 고기(쇠고기)가 가장 맛있고 가장 호화로운 스테이크를 만든다는 것을 여러 번 입증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선택한 조각과 요리 방법을 까다롭게 선택합니다 제주카이막.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시간 동안 해동된 후에 고기를 요리하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얼음이 녹아 좀 더 부드러워지도록 고기를 보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해동 과정에서 고기, 특히 티본이나 갈비뼈의 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굽거나 프라이팬에 올리거나 상관없이 냉동 스테이크는 얼지 않고 조리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맛이 좋습니다.

아직 얼어 있는 상태에서 스토브를 켜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해동 과정에서 고기의 질감과 풍미가 떨어지게 되는데, 이는 즐겨 먹는 음식을 고집하는 미식가라면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 냉동고기는 일반 고기보다 맛이 좋진 않더라도 정말 맛있습니다.

냉동고기를 직접 조리하는 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프라이팬에 올렸을 때 열을 받는 고기의 겉면과 여전히 얼어붙은 고기의 속면의 온도 차이로 인해 스테이크가 잘 구워지거나 노릇노릇해집니다. 사실 이 때문에 주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외부 갈변을 메일라드 반응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화학 물질이 반응하고 분자를 재배열하여 단백질 함량과 당분도 변화하는 열 기반 과정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하면 스테이크가 그 어느 때보다 맛있어집니다. 갈변 후에 온도계를 사용하여 고기의 열을 측정해야 합니다. 지방이 액체화되기 때문에 고기는 이전보다 더 맛있어집니다. 런던의 미국식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다면 플래터에 담긴 육즙이 풍부한 고기 맛 뒤에 숨겨진 사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