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관광 관리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분야입니다.

여행 및 관광 경영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위대한 산업 중 하나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에 대한 상세한 연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관광이 GDP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은 관광에 대한 ‘내부’ 지출과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모두 참가자 및 방문객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여행 서비스에 대한 정부의 개별 지출을 보여줍니다. GDP에 대한 여행의 직접적인 기여는 국민회계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관광객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공항, 호텔, 항공사, 여행사, 레크리에이션 및 레저 서비스와 같은 관광 관련 부문의 생산량과 양립할 수 있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신사맛집.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관광은 중요한 경제 활동입니다. 경제에 대한 직접적인 영향 외에도 이 산업은 현저한 유발 및 간접적 영향을 미칩니다. UN 통계국이 승인한 관광통계회계방법론(TSA)은 관광산업의 직접적인 기여도만을 계산합니다. 그러나 세계여행관광협의회(WTTC)는 이 산업이 경제에 더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매년 연구를 통해 유발 및 간접 영향을 측정하려고 합니다.

WTTC에 따르면 이 산업은 2011년 직접적으로 98,031,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2012년에는 2.3% 증가한 100,292,000개로 예상된다. 통계에는 호텔, 항공사, 여행사 및 승객을 위한 기타 운송 서비스에서의 고용이 포함됩니다. 요식업이나 기타 레저산업의 다양한 직업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2022년까지 이 산업은 1억 2047만 개의 일자리를 직접 제공할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 향후 10년간 연평균 1.9%씩 증가한다는 뜻이다. 여행 및 관광은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 외국인 방문객 및 국내 방문객 등 많은 구성 요소로 나뉩니다. 직접, 유도 및 간접 여행.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실을 고려할 때, 여행 및 관광 코스는 많은 젊은 애호가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학위는 해당 분야와 관련된 광범위한 경제적, 사회적 문제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의 다면적인 기능에는 강력한 관리 및 의사소통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분야의 졸업생은 효율적인 관광 관리에 필수적인 법률에 대한 깊은 이해, 관광의 장단점을 분석하는 능력, 민간 부문 활동에 대한 인식, 공공 및 비영리에 대한 지식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조직, 학업 및 직업 기술과 지식의 조합, 국제 관광에 대한 이해 등.

Hospitality 분야에서 일할 때 다양한 직업 옵션이 있습니다. 교육을 통해 학생은 호텔 업계에서 관광 관리자, 여행사, 코디네이터, 사무원 및 기타 이 분야의 다양한 직업으로 일할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관광 경영학 공인 학위는 학생들에게 책임감 있고 수익성 있는 위치를 얻는 데 매우 적합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콜카타의 응용 전문 교육 기관은 잘 설계된 관광 코스를 도입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