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와 임신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부부가 아기의 성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 의료 센터가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의 국가에서 합법인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해외로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 항공료와 숙박비가 추가되므로 자녀의 성별을 선택하는 것이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일입니다. 또한 일부 부부에게는 고려해야 할 도덕적 질문이 있습니다. 즉, 남자 아이 대신 여자 아기를 임신할 수 있도록 자연을 조작해야 하는가? 그러나 이미 한 명 이상의 아들이 있다면 가족 중 다음으로 딸을 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부가 성별에 따라 한 명의 자녀를 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다행히도 여자아이를 임신시킬 수 있는 자연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자아이의 임신 가능성을 크게 높이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이러한 자연적인 기술을 모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이러한 자연적인 방법으로 딸을 낳을 수 있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딸을 키우는 데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셰틀즈 방법(Shettles method)”이라고 불리는 한 가지 방법은 25년 넘게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부부가 여아를 임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 보고된 성공률은 일반적으로 약 80%입니다. 자연이 여자 아기보다 남자 아기를 조금 더 선호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80%는 자연적인 방법으로 얻은 결과로 매우 존경할 만한 결과입니다. 고급 의료 개입 없이는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 방법은 Y 정자 또는 남성 정자가 X 정자 또는 여성 정자보다 덜 견고하다는 사실을 이용합니다. 즉, 여성 X 염색체를 지닌 정자는 Y 정자보다 더 오래 살고 느리게 움직입니다. 여자 아이를 임신할 확률을 높이려면 이러한 활동을 가급적이면 함께 해야 합니다. 배란일을 정확하게 판단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약국에서 배란 예측 키트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키트는 소변 샘플 대신 타액 샘플을 사용하는 키트입니다. 하루에 두 번씩 자신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생리 종료일부터 배란일 3일 전까지 매일 성관계를 가지세요. 그런 다음 다음 기간까지 콘돔을 사용하십시오. X(여성) 정자는 Y 정자보다 오래 살기 때문에 X 정자는 배란 시 여성 생식 기관에 계속 살아 있어 난자와 수정되어 딸을 낳을 수 있습니다. 질 입구는 산성이어서 Y(남성) 정자를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자를 임신하기에 가장 좋은 성적 체위는 삽입력이 얕은 선교사 체위입니다. 이 자세에서는 산도가 남성 정자를 죽이는 질 입구 근처에 정자가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딸을 가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알까지의 여정은 더 길어집니다. 여성의 정자는 남성의 정자보다 더 오래 살고 더 멀리 헤엄칠 것이므로 여아를 임신할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여자 아기를 임신할 가능성을 높이려면 여성이 성관계 중에 오르가즘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여성의 오르가즘은 질의 산도를 감소시켜 남성 정자가 생존할 수 있는 환경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또한 오르가즘 중 수축은 Y 정자가 자궁 경부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이는 여아를 임신하는 데 필요한 것과 반대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