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임에도 불구하고, 특히 청소년의 경우 사람들은 여전히 ​​여드름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충분한 돈을 절약하여 대부분의 미용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얼굴의 부드러운 피부 관리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쁜 일정으로 인해 미용실이나 피부과 진료소를 방문할 시간을 찾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1. 여드름을 짜거나 터뜨리는 것을 피하고 특히 더러운 손으로 여드름을 만지지 마십시오. 여드름 고름을 많이 만지거나 짜낼수록 피부에서 피지가 발생하게 됩니다. 발생할 수 있는 염증과 자극으로 인해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사라지기까지는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2. 하루에 두 번 이상 깨끗이 세안하십시오. 적절한 세안은 여드름을 없애고 여드름 예방이 나타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세안 비누에는 오일이나 산성이 아닌 비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3. 여드름이 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유황 비누로 세안 후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세안을 하면 피부의 자연 지질이 제거될 수 있으므로 피부 유형(민감성, 중성 또는 건성)에 맞는 보습제를 바르면 피부가 여드름 발생에 더 취약해질 수 있는 피지를 더 많이 생성하지 않습니다.

4.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드름 치료를 위해 만들어진 일반의약품을 사용합니다. 여드름을 즉각적으로 없애는 방법을 고민하는 첫 번째 솔루션입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지 않은 국소 크림도 있습니다. 그러나 크림을 사용하면 현재의 딜레마 얼굴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5. 요가나 운동 등 디톡스 활동을 즐기고 있다면 활동 후 즉시 얼굴에 흐르는 땀을 닦아주세요.

6. 벤조일 퍼옥사이드가 함유된 크림을 활성 성분으로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항여드름 제품도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되지만 여전히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보습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약물이 강할수록 과산화 벤조일의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벤조일 퍼옥사이드가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여드름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신뢰하는 피부과 의사와 상담하여 여드름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약물을 제공받으십시오.

이러한 팁이 일부에게는 효과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귀하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상 생활의 일부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여드름을 제거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선택하든, 여드름 문제는 하룻밤 사이에 해결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