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차고 문에 수리가 필요하다는 신호

에드먼턴 주택의 차고 문은 자동차, 스포츠 장비, 정원 가꾸기 및 유지 관리 도구 등과 같은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개폐 기능을 수행하는 매우 단순한 생활을 영위합니다. 그러나 계속 사용하거나 때로는 동일하지 않은 경우 문이 오작동하거나 완전히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다음은 차고 문을 수리해야 한다는 징후와 이를 수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조치입니다 방문손잡이.

문이 시끄러워요

문을 열거나 닫을 때 소음이 너무 많이 나는 것은 수리가 필요하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삐걱거리는 소리는 차고 근처 방에 있는 사람들이나 집이 가까이 있는 이웃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문은 일반적으로 적절한 윤활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경첩과 트랙을 청소하고 기름칠을 충분히 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소음은 부품이 변위되거나 손상되었기 때문에 발생하며, 이 경우 차고 문을 원래대로 되돌리려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이 얼어붙어요

혹독한 겨울 동안 흔히 발견되는 문제는 문이 얼어붙는 것입니다. 습기와 추위로 인해 문이 얼음 연결을 형성하여 바닥에 부착됩니다. 이러한 관절은 일반적으로 얇아서 오프너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갈라져 열립니다. 그러나 극한의 겨울에는 얼음 장벽이 촘촘해지며 오프너 버튼을 반복적으로 누르면 메커니즘이 손상됩니다. 뜨거운 총, 헤어드라이어 또는 제빙 제품을 사용하면 장벽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씰이나 트랙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한 삽이나 작은 치핑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문이 열리면 연결이 다시 강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얼음을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창문이 깨졌다

에드먼턴의 많은 주택에는 창문이 달린 차고 문이 있습니다. 깨진 유리를 포함하여 이 부품이 손상되면 기회를 노리는 도둑이 무엇이든 손에 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안전에 위협이 됩니다. 깨진 창문은 차고 안에 집을 짓는 새들이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깨진 유리 교체 등 차고 창문의 사소한 수리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상된 프레임이나 구조물의 경우 시기적절한 수리를 위해 가까운 차고 문과 창문 공급업체에 전화를 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너가 막혔어요

오프너가 작동하지 않아 비가 오거나 폭풍우가 치는 날 밖에 나가야 하는 날이 있습니다. 문제는 리모컨의 전원 부족, 안테나 손상, 모터 마모 또는 퓨즈 끊어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리모컨 및 스위치 재설정 등 대부분의 수리는 직접 수행할 수 있지만 회로나 모터 교체에는 서비스 담당자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청소 및 유지 관리는 많은 차고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상황이 귀하의 통제를 벗어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에드먼턴에서 차고문 수리를 담당하는 전문가의 서비스를 주저하지 말고 이용하십시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