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은 온라인 음식 주문 외에도 레스토랑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요즘 사람들은 똑똑하고 자신에게 편리한 것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문앞 음식배달은 사람들에게 친숙하다.

이런 상황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창업가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음식 배달 앱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팝콘티비 어플.

그러나 사실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이 온라인 음식 주문 및 배달과 함께 여러 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음식 주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음식배달 시장 : 최근 동향
기업가들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기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이지만 딜레마에 빠져 있다면 업계의 최근 동향을 살펴보는 것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사람들은 V-Commerce, 고급 IoT, 분산형 금융 환경 및 기타 미래 기술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러한 기술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음식 주문 과정을 쉽게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그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D-App이나 다른 고급 모바일 앱을 개발할 필요는 없습니다. 첫 번째 단계로 레스토랑 비즈니스를 위한 일반적인 음식 주문 모바일 앱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기술이 현재 널리 채택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려면 일반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면 충분합니다.

전세계 온라인 음식배달 시장은 2027년 2,237억 달러(2022년 기준), 현재 1,302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온라인 음식배달 시장에 간편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앱이 있으면 이를 추가로 업데이트하고 미래 기술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의 기술 발전을 채택하고 수익성 있는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에 참여하려면 레스토랑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야 합니다.

음식 배달 앱: 온라인 음식 주문을 어떻게 구성하나요?
16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시장을 통한 음식 배달과 레스토랑에서 직접 배달이 포함됩니다.

제3자 마켓플레이스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에게 음식을 배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방법을 선택함으로써 시장에 수수료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게다가 재구매 고객을 확보할 가능성도 낮다.

따라서 레스토랑용 음식 주문 모바일 앱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레스토랑에서 직접 음식을 주문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는 1억 1억 6,440만 명의 사용자가 레스토랑에서 직접 음식을 주문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장터를 이용해 음식을 주문하는 사용자보다 사용자가 4,530만 명 더 많습니다. 이제 귀하는 식당을 위한 음식 배달 앱 개발의 가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귀하의 비즈니스와의 호환성을 알아보기 위해 작업 흐름을 알아 보겠습니다.

음식 주문 모바일 앱의 워크플로
음식 주문 모바일 앱(Customer App)을 통해 고객은 메뉴, 가격, 평점, 리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요리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완료되면 레스토랑 매니저/관리자는 주문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레스토랑 앱을 통해)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