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도어 핸들 제조업체가 최고의 재료를 제공합니다.

오래된 캐비닛의 마감이 다소 낡아 보이기 시작하면 수많은 오래된 캐비닛을 벗겨내고 얼룩을 묻힌 다음 다시 밀봉하여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새 문 손잡이를 추가하여 외관을 완성하면 사람들은 당신이 부엌 캐비닛을 모두 새로 구입했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주방에 적합한 도어 손잡이를 찾기 시작할 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재료

도어 핸들 제조업체 및 기타 캐비닛 하드웨어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도어 당김 재료는 금속이지만 일부 당김 장치는 유리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금속 하드웨어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유리나 플라스틱 제품보다 수명이 훨씬 더 깁니다. 또한 금속 도어 손잡이는 강도가 확장되어 유리나 플라스틱보다 더 많이 사용됩니다. 분명히 사용 가능한 다양한 금속 중에서 몇 가지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쇼핑객은 니켈, 청동, 금속, 은 및 기타 다양한 종류의 금속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의 혼합물을 모두 살펴보는 것으로 쇼핑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시간을 내어 이러한 소재가 손에 닿는 느낌이 어떤지 느껴보세요. 대부분의 경우 이 절차를 통해 당신은 어떤 자료에 기대는지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타일

귀하의 문에 맞는 도어 당김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데 소요되는 다음 단계는 스타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현재 캐비닛의 모양과 주방의 일반적인 스타일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고려하십시오. 하드웨어 스타일은 다양한 전략을 따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라인, 고급스럽고 복잡한 예, 기본적이고 평범한 디자인의 작품이 있습니다.

또한 몇 개의 손잡이는 손잡이이고 다른 손잡이는 단순히 작은 손잡이입니다. 몇 가지 예를 집에 가져가서 캐비닛 문에 붙여 놓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모든 스타일이 모든 사람에게 사용하기 어려운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혹시 관절 염증이 있는 친지들을 생각해보면 엄청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큰 손잡이는 관절 통증이나 손에 다른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품질

귀하가 도어 당김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수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품질을 판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손으로 그 무게를 느끼는 것입니다. 무거운 금속은 일반적으로 가벼운 금속보다 무게가 더 나갑니다. 또한 Tops Knobs와 같은 브랜드 이름을 찾는 것도 비정상적인 가치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핸들에 대한 최소한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어떤 경우에는 캐비닛 소매업체가 캐비닛 하드웨어 및 도어 당김 비용을 소매 가격으로 제공해야 하는 것보다 몇 배 더 높게 책정합니다. 반면에, 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웹사이트가 귀하가 선택한 풀의 원래 제조업체라고 확신한다면 위험은 다소 낮습니다. 그러나 풀을 한 번만 주문하면 온라인으로 풀 주문과 관련된 위험을 피하는 것이 항상 간단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