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열대 섬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 6곳

열대 휴양지 몰디브에는 가장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리조트가 있습니다. 쉐라톤 풀문 몰디브, 파라다이스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등 여행 계획 시 꼭 고려해야 할 휴양지를 소개합니다 수모.

1. 쉐라톤 풀문 리조트 몰디브

쉐라톤 몰디브 풀문 리조트 & 스파는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힙니다. 자연 속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에 와야 합니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초로 둘러싸인 이곳은 신혼 부부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이 리조트에는 모리셔스의 매력을 반영하도록 설계된 호화로운 176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쉐라톤 시그니처 침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는 인도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20개의 오션 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파라다이스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파라다이스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는 가족과 커플 모두를 위한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위치의 매혹적인 경치와 이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인해 이곳에서 더 오래 머물고 싶게 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몰디브는 인도양 중앙에 위치한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섬에는 코코넛 나무와 아름다운 석호가 늘어선 아름답고 깨끗한 백사장이 있습니다.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바닷바람을 즐기며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3. 올후벨리 비치 & 스파 리조트 몰디브

Olhuveli Beach & Spa Maldives는 며칠간 휴식을 취하고 몰디브를 탐험하면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단 34km 떨어진 남말레아톨(South Male Atoll) 끝자락에 위치한 이 곳은 모든 여행자의 꿈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이 아름다운 리조트에는 디럭스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워터 빌라, 비치 빌라, 허니문 빌라 등 다양한 종류의 164개 빌라가 있습니다. 또한, 투숙객이 휴가 기간 동안 원하는 만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원하는 야외 일광욕용 라운저도 제공됩니다.

4.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는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이 멋진 숙소는 북 말레 환초(North Male Atoll)에 위치한 성인 전용 휴양지입니다. 이 리조트의 세련되게 디자인된 빌라는 맨발 생활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Centara Ras Fushi Maldives에는 바다 쪽 빌라 140개(42~45제곱미터)가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E-Zone 게임룸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5.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Meeru Island Resort & Spa)는 북말레아톨(North Male’ Atoll)의 미루펜푸시(Meerufenfushi) 섬에 위치한 몰디브의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이 곳은 매혹적인 석호와 길게 펼쳐진 백사장으로 축복받은 곳입니다.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는 섬에 위치한 유일한 리조트입니다.

6.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Veligandu Island Resort & Spa):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단 20분 거리에 위치한 벨리간두 아일랜드(Veligandu Island)는 북 아리 아톨(North Ari Atoll)에 있는 몰디브 벨리간두(Veligandu) 섬의 멋진 리조트입니다. 길이 600m, 너비 150m. 리조트에는 자쿠지 워터 빌라 54개, 자쿠지 비치 빌라 16개, 워터 빌라 10개, 비치 빌라 11개 등 총 9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