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용 노트북 – 선택 방법

소규모 기업에서 노트북을 구입하려는 경우, 단일 장치를 찾고 있든 전체 제품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그곳에서 발견되는 일반 소비자 노트북은 필요한 맞춤화 및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맞춤형 서비스와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원하는 노트북 유형입니다. 노트북은 넷북부터 데스크탑 교체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어떤 유형이 필요한지는 분명히 사용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여행을 많이 한다면 12인치 화면 크기의 울트라포터블 제품이나 13.3인치 또는 14인치 메인스트림 노트북을 살펴봐야 합니다. 항상 책상 위에 앉아 있는 PC를 단순히 교체하려는 경우에는 17인치 장치가 이러한 교체 작업에 가장 적합할 것이며 보안에 대한 섹션을 제외한 후속 논의의 대부분을 건너뛸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북4. .

사용자가 고려해야 할 다음 팁은 운영 체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소규모 기업이 더 저렴한 Microsoft Windows Home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유혹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대개 실수입니다. 홈 버전은 암호화가 부족하고, 네트워크 도메인에서 제대로 재생되지 않으며, 타사 소프트웨어 없이는 네트워크를 통해 백업되지 않으며, 다국어 버전이 아닙니다. 또한 매우 실제적인 속물 요소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잠재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Windows 7의 가정용 버전을 보여주지 마십시오. Microsoft는 명명 규칙을 통해 인간의 조건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다음은 보안이다. 보안은 중요하지만 보호할 것이 없다면 과매수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비즈니스 사용자가 그렇듯이 노트북에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TPM, BitLocker,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SED), 지문 스캐너, 스마트 카드 등 다음 기능 중 하나 또는 조합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내구성입니다. 견고하게 구성된 노트북은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해 줍니다. 노트북이 얼마나 견고해야 하는지는 크기와 사용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여행을 많이 하지 않는 노트북에는 플라스틱이 적합합니다. 그러나 플라스틱은 특히 울트라북과 얇고 가벼운 제품에서 너무 많이 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손상되기 가장 쉬운 구성 요소는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이는 섬세한 메커니즘으로 회전할 때 특히 취약합니다. 또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는 좋은 옵션입니다. 특히 위험한 환경(노트북의 경우)에서 작업할 경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SSD는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데이터 복구 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생존 가능성 외에도 키보드의 느낌과 터치패드 및 버튼의 반응이 노트북 구입에 대한 만족도에 미칠 장기적인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비즈니스 사용자처럼 타이핑을 많이 한다면 선명한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는 키보드가 필수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