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 – 평생의 친구

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는 크고 활발한 개 품종입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 강아지가 보호적이고 예민하며 쾌활하고 의욕이 넘치고 수용적이며 쉽게 배우는 동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만큼 균형 잡힌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외롭지 않습니다! 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는 인간과의 강렬한 접촉을 원하고, 아이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며, 많은 관심과 애정이 필요하며, 이는 귀하와 귀하의 애완동물 모두에게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컷은 특히 다른 대형견에 비해 지배적인 것을 선호하는데, 이는 다른 대형견이 있는 경우 집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두 개 모두에 대해 지배적인 위치를 주장하거나 그들이 더 작거나 지배적이지 않은 품종과 함께 산다면 그들은 견딜 수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품종으로서 블랙 러시안 테리어는 자극받지 않는 한 다른 개와 싸우지 않습니다 김포강아지분양.

처음 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 사육장에 가서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갈 때, 사랑의 확고함과 넉넉한 인내심으로 지속적으로 그녀를 돌보아야 하며, 어린 나이에 낯선 사람이나 다른 개를 지나치게 의심하지 않도록 훈련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이 품종의 자연스러운 본능입니다.)

다정하고 사랑스러우며 영리한 품종인 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는 놀라울 정도로 훈련시키기 쉽습니다. 집안일은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목줄 착용에도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으며, 주인을 기쁘게 해주고 싶어서 훈련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품종은 낮이나 밤의 이상한 시간 동안 삐걱거리거나 발자국이 지나갈 때마다 빠르게 짖는 품종이 아니며, 아무런 이유도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할 때만 짖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본능적으로 재산과 가족을 모두 지키고 싶어하기 때문에 뛰어난 집 경비견입니다.

거의 모든 개와 마찬가지로 블랙 러시안 테리어 강아지도 성장하고 성숙함에 따라 운동과 놀이를 통해 매일 에너지를 방출해야 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에너지가 축적되어 해결하기 어려운 행동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인은 강아지일 때 사랑스러운 지배력과 훈련을 장려해야 하며, 강아지의 최고의 건강과 행동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 훈련, 놀이, 운동을 통해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블랙 러시안 테리어가 생존하도록 돕기 위해서는 많은 관심, 좋은 리더십, 애정 및 접촉이 필요하지만, 그녀가 번창할 때, 그녀는 가족 애완동물이자 친구로 키우기에 놀라운 개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