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체인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뷔페 테이블은 16세기 스웨덴에서 부의 상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계속해서 변화를 거듭해 왔으며 21세기에는 잘 조직된 뷔페-레스토랑 체인을 갖게 되었습니다. 런던의 Cosmo 레스토랑, 인도의 Barbeque Nation, 호주의 Chuck-A-Rama 또는 Vegas 뷔페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부천 맛집.

요즘 뷔페 레스토랑은 음식 애호가와 비평가들의 최고의 목적지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이 식당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개인 또는 합작 회사가 전 세계 주요 도시에 레스토랑 체인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위 도시에서도 소규모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

‘베가스 스타일 뷔페’가 가장 먼저 트렌드를 주도한 것입니다. 그들은 사업에 대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축제 기간 동안 제한된 시간 동안 다양한 특별 요리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적절한 분위기와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매년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채식 요리와 비채식 요리 모두에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제한의 식량 공급으로 그들은 모든 종류의 기아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음식의 질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많은 음식 평론가와 정부 보건 조사관이 이러한 장소를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청결도가 이러한 장소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런던에 있는 Cosmo Restaurant 그룹의 한 레스토랑은 위생 문제로 인해 2018년 3월에 문을 닫았습니다. 이제 그들은 적절한 유지 관리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나 독창적인 메뉴도 미식가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람들이 저렴한 장식과 음식으로 구내에서 파티를 조직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습니다. 하위 도시에서는 음식의 종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고품질의 서비스로 이에 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일부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한도를 넘었다며 과도한 가격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All You Can Eat” 뷔페 광고 이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매일 식기의 크기가 작아지고 할당된 테이블에서 서빙 공간까지의 거리가 늘어나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 해결되지 않으면 이 거래의 성장이 곧 바뀔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