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시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

놀라운 일이 일어나려면 익숙한 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합니다. 해산물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맛있는 해산물 요리보다 더 놀랍고 감질나는 것이 무엇입니까!

물고기의 문제는 거기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것과는 상당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여러 가지가 있지만 생선을 먹는 것이 음식에 대한 원초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음식이지만 다릅니다. 다른 점에서는, 당신은 정말로 방해가 되지 않고 같은 요리에 대해 사람들이 갖는 다양한 해석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수원 맛집.

특히 인도와 같은 나라에서는 다양한 요리가 사람을 압도하게 만듭니다.

해산물 애호가 카테고리에는 특정 하위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 하위 카테고리는 게 애호가라는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게는 모든 의도와 목적에 있어서 부인할 수 없이 맛있기 때문에 누구도 이 맨틀을 차지한다고 비난할 수 없습니다. Vashi에서 놀라운 해산물이나 게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Something Fishy로 향하는 것이 정말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Something’s Fishy by Tunga Hotels는 바시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바시에서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비린내가 나는 메뉴에서 찾을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놀라운 해산물을 맛볼 자격이 있습니다. 집에서 훨씬 더 맛있는 것을 맛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놀라운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알아보자. 이것은 게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놀라운 맛을 가지고 있으며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아, 그런데 레시피 이름이 치폴레 크랩이에요.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토르티야 칩 48개
저지방 마요네즈 1/2컵을 섭취하세요
다진 치폴레 1티스푼
신선한 라임 주스 1테이블스푼
게살 1.5kg(껍질제거)
갈은 파마산 치즈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