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이름 따기

이름은 기업의 얼굴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인정받게 될 것이고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독특하고 중요해야 합니다. 업체 이름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조직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문 위의 표지판에서 이름은 어떻게 보일까요? 그 이름이 고객이 미용실을 방문하도록 유도할 것인가, 아니면 아예 방문을 피하게 만들 것인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이름 게임의 일부입니다 대구중앙로미용실.

미용실 이름을 정할 때 중요한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또는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며, 더 중요하게는 귀하의 고객에게 적합한 이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미용실 이름이 고객의 관심을 끌지 못한다면 제 역할을 하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명명의 일부 명령 –

크게 생각해. 소규모 기업으로 시작하더라도 국내 및 글로벌 확장을 포함할 수 있는 미래 계획을 세우십시오.
절대 ‘나도’를 사용하지 마세요. 마케팅의 핵심은 남들과 다르다는 것이다.
간단하고 눈에 띄게 유지하세요.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드세요.
귀하가 하고 있는 일이나 제공하는 일 또는 제품과 서비스의 성격을 나타내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관점을 얻으세요. 지능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불완전할 가능성을 스스로 허용하십시오. 그리고 고객과 포커스 그룹의 의견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마침내 이름의 닷컴 확장자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살롱이 당신의 것인 만큼, 당신은 최대한 객관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 이름을 좋아하는 것은 좋지만 고객도 그 이름을 좋아해야 합니다.

고객을 알아보세요

평균 나이는 몇 살인가요? 모두 여자야, 남자야? 그들은 독신입니까 아니면 가족입니까? 당신이 선택한 이름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을 격리시킬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미용실이 필요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이름은 누구를 대상으로 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최고의 고객 그룹을 알면 그들과 관련된 것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미용실 이름

근처에 오픈한 미용실 이름을 보니 누군가가 기억할 수 있는 이름을 붙여야 한다는 생각도 듭니다. 가해자는 (NviG87)과 같이 문자와 숫자가 혼합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필요할 때마다 퍼즐을 푸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귀하의 이름은 기억에 남고 누군가가 귀하를 찾아야 할 경우 철자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까? 이름을 영리하게 잘못 입력하거나 이름에 복잡한 단어를 쓰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누구도 자신이 멍청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회사나 조직 이름의 철자를 모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