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최고의 식사 장소

모두가 크리스마스와 12월 31일을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즐기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리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그 순간을 축하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매년 우리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주고 뒤늦은 한 해가 우리에게 많은 달콤한 추억을 안겨주면서 지나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간은 우리에게 정지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계속 앞서 있기 때문에 시간과 함께 걸어가야 합니다. 어제 일은 잊어버리고 새롭게 시작된 한 해를 생각해 보세요. 새해 첫날처럼 매일을 축하하세요. 외식은 모든 경우에 적합한 몇 안 되는 여가 활동 중 하나입니다. 레스토랑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어울리고 싶은 사람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장소 중 하나라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적합한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자신의 도시에 있는 아주 좋은 음식 장소, 특히 방문객이나 관광객을 알지 못합니다. 저는 음식에 대해 감상적이기 때문에 점심과 저녁을 즐기기에 충분할 만큼 뭄바이 최고의 식사 장소 몇 군데를 제안하고 싶습니다 연신내 맛집.

‘도시의 골목길 탐험’ 여행 중 하나에서 저는 이 곳 Grain & Bagel을 발견했습니다. 거대한 인피니티 몰 바로 뒤에 위치한 Grain & Bagel은 해당 지역 주변의 유일한 베이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물론 Bandra에 Bagelwala와 The Bagel Shop이 있지만 Malad에서 베이글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게다가 여행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큰 질문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느냐는 것입니다. Bagelwala에서 베이글을 먹으러 Bandra에 가는 것이 나에게는 괜찮을 것 같거든요.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당신에게 말할 레스토랑은 거대합니다. 넓은 외부 좌석 공간과 내부 좌석의 유리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낮에 가면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타민D가 듬뿍 들어있어요. 목재 인테리어도 장식을 더해줍니다. 하지만 식당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메뉴가 적힌 칠판 벽이다. 그리고 내 안의 책벌레는 계산대 바로 옆에 있는 신문과 잡지를 보기 위해 뛰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자신만의 베이글을 만들고, 좋은 책을 고르고 테이블에 앉아 베이글을 즐기는 동안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나는 구운 시그니처 베이글에 닭고기와 체다 치즈를 곁들인 푹신한 스크램블 에그를 넣은 시그니처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어보았습니다(Rs. 200). 베이글은 속이 꽉 차고 신선했습니다. 맛은 완벽했지만 양배추 샐러드와 샐러드가 혼합되어 제공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랬는지 궁금하네요! 후추와 소금 드레싱을 곁들인 잘게 썬 야채였습니다.

내 친구는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 SoBo Cheese Chilly, Blancched Tomato & Emmental Spreangel(Rs. 85)을 먹었습니다. 스프레드는 맛있었습니다. 그러니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라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던 쿨러는 실망스러웠습니다. 나는 땅콩 버터와 콩 단백질이 들어간 초콜릿 스무디(Rs.175)를 요청했습니다.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를 찾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이 스무디는 나를 슬프게 했어요. 물이 많고 예상만큼 춥지도 않았습니다. 음료수를 보충하기 위해 얼음 조각을 요청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낭비하는 것은 범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단번에 잔을 내려놓았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주문한 음료가 아주 상큼했어요. 내가 달라고 하는 초코두유를 계속 비비고 있는 동안 그는 차갑게 식힌 레몬그라스 & 바질 레모네이드를 잔에 맛있게 마셨다. 레시피가 있었다면 퇴근 후 매일 만들 텐데. 그것은 당신의 영혼을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