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벨트 순위에 대한 진실

무술 벨트 순위는 약간…이상한 경향이 있습니다. 컬러벨트가 너무 많아서 검은띠가 무슨 뜻인지, 마스터란 무엇인지 등등. 이 기사에서는 벨트 등급이 어디서 유래했는지, 그리고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술 벨트는 원래 수영 강습에서 사용되었던 일본에서 왔습니다 벨트가죽교체.

가라테나 유도와 같은 무술이 가라테 수업이나 유도 수업을 준비하고 가르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이를 선택했습니다.

그 전에는 무술학교에 다니는 사람도 있었고, 주니어도 있었고 선배도 있었는데, 교원 자격증을 따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까지 가고 싶지 않았지만 진지한 학생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결국, 왜 중간에 뭔가를 합니까? 그리고 물론, 가르칠 만큼 아는 사람은 자신을 보호할 만큼 충분한 자기방어 기술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1967년에 나는 겐포 가라데 학교에 들어갔고, 벨트 순위는 8위부터 블랙 벨트까지, 그 다음에는 8위가 댄 순위, 즉 블랙 벨트를 달성했습니다.

색상은 흰색, 주황색, 보라색, 파란색, 녹색, 갈색, 검정색 3단계였습니다. 블랙 벨트는 일반적으로 각 고급 단 순위에 대해 벨트 끝에 팁이나 흰색 스트립을 넣습니다.

그 후, 1969년에 나는 고전학교에 입학했고, 이곳에서 무술 벨트 순위를 그대로 경험했습니다. 일종의.

블랙 벨트에는 세 가지 벨트 등급이 있습니다. 흰색, 녹색, 갈색이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8과 8 체제로 세분화되어 있었습니다.

이론(내가 말해야 할 가장 지배적인 이론 중 하나)은 기록되지 않은 종이처럼 흰색 벨트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봄의 푸르름을 경험하고, 가을처럼 낡아지고, 마침내 겨울에 접어들었습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종류의 신화였습니다. 거기에는 논리가 있었고 그것은 일종의 성장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제가 깨달은 것은 무술 벨트 순위가 한동안 무술에 종사해 온 사람들에게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초보 학생에게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만 중요합니다. 그리고 성취에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 무술 벨트 순위 시스템을 진행하려면 많은 작업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실제 측정은 사람이 교사에게 성공하는지 여부입니다.

왜 일이 반쯤 진행되는 거죠?

그리고 그것이 무술띠 순위의 진실이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