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해야 할 모바일 게임 디자인 포인트

오늘날 시장은 다양한 게임으로 넘쳐납니다. 게임 개발자는 자신의 게임이 대중의 사랑을 받기 위해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야 합니다  디자인구독.

모바일 앱 디자인 플랫폼 에서 성공하려면 개발자는 다음 사항을 명심해야 합니다.

간단
사용자가 게임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의 플레이 프로세스를 쉽게 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는 관심 수준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너무 어려운 게임은 플레이어의 흥미를 잃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설계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개발해보세요. 좋은 그래픽을 갖춘 게임은 눈에 띄고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연속성
게임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시작일 뿐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 콘텐츠, 추가된 캐릭터 또는 레벨로 게임을 발전시켜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하세요. 게임에 독특한 것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긴급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프로토타입을 제작하여 세상에 소개하세요. 게임 플레이어로부터 피드백과 고객 반응을 얻으세요. 이는 피드백에 따라 게임 기능을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의 기대와 요구 사항에 따라 업데이트, 플롯 변경, 레벨 추가, 기능 제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애호가의 최대 수는 어린이입니다. 개발자들은 특별히 아이들에게 더 매력적인 게임을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모바일 기기가 점점 저렴해지고 사용하기 쉬워지면서 아이들은 컴퓨터 게임을 하기 전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게임은 어린이용 다운로드 앱 중 상위 3개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어린이용 게임 디자인 에 접근하기 전에 개발자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