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프램블드 에그를 소개합니다

일요일 아침인데 배가 꼬르륵 소리를 냅니다. 당신은 계란이 풍부한 전통적인 아침 식사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당신은 프라이드 에그와 스크램블 에그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불가능한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계란 후라이는 최고의 숙취 해소제로 알려져 있으므로 전날 밤에 파티를 열었다면 계란 후라이가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크램블 에그에는 특히 아침에 매우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것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결정을 내릴 수 있나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분노의 고추장 불고기.

계란을 돋보이게 하는 프램블드 에그를 소개합니다 –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놀라운 계란 레시피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만들기가 너무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들러붙지 않는 팬, 계란 몇 개, 버터 약간, 토스트용 빵, 그리고 놀라운 맛을 내기 위해 좋아하는 짭짤한 양념뿐입니다.

프램블 에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대로 놔두거나 고추, 매운 고기(초리조와 햄이 잘 어울림), 심지어 맛있고 시들한 채소 등 몇 가지 맛있는 첨가물을 넣어 건강한 느낌을 더해보세요.

진짜 질문은 프램블드 에그를 실제로 어떻게 만드는가입니다. 다음은 이 독특하고 흥미로운 레시피를 완성하기 위한 쉬운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들러붙지 않는 팬에 약간의 버터를 녹이거나 올리브 오일을 추가하여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버터가 녹거나 기름이 적당히 뜨거워지면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적당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깨뜨립니다.
주걱을 사용하여 노른자를 살짝 깨뜨린 후 달걀 흰자와 섞이도록 하세요. 지금 원하는 것을 추가하세요(일부 잘게 썬 방울토마토는 색과 신선한 맛을 더해줍니다).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달걀 흰자와 노른자가 부드러워진 상태에서 주걱으로 가볍게 섞어주세요. 노른자가 굳을 때까지 약 3분간 계속하세요.
좋아하는 짭짤한 양념을 뿌리고 버터를 바른 토스트 한 조각에 곁들여 보세요. 맛있는! 1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오늘 이 훌륭한 레시피로 계란을 흔들어 보세요.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여러분의 아침 식탁은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