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아베크롬비 구매자로 성장하기 위한 제안

또 다른 솔루션 구매자는 특정 장소를 이용하여 쇼핑하고, 쇼핑 지식을 보고 평가하고, 단순히 급여를 받아 조사 회사나 일급 비밀 쇼핑 회사로부터 조치를 취하는 사람입니다. 청사진 쇼핑객은 시크릿하게 돌아다니기 때문에 군중 속에서 구별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입니다. 따라서 자신이 다른 고객과 특별하게 대우받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직원이 제공하는 Abercrombie 및 Fitch 상담, 매장의 깔끔함, 상품 회사 및 이 쇼핑 경험에 대한 전반적인 지지 또는 불만과 함께 매장 서비스에 대해 항상 정확하고 중립적인 설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이러한 특정 기술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설문지를 작성한 다음 그들을 고용한 조사 또는 청사진 쇼핑 회사로 다시 가져옵니다 비닐봉투 .

특히 Abercrombie와 같은 매장에서 전략 쇼핑객을 활용하는 Corporate Research International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해당 사이트에 있는 경고와 함께 많은 이점을 읽어보세요. 매직쇼퍼가 되어보세요. 나중에 과제를 찾을 때마다 Abercrombie & Fitch 기술 구매자 채용 정보를 엄격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업로드하고 추가 정보를 기대하세요. 몇 시간 또는 며칠 내에 답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급비밀 쇼퍼 지원 시 A&F 히든 쇼퍼 채용 공고를 찾아보세요. 업체가 제공하는 기본 방향을 고수한 후, 키샵에 추가로 가보세요! 웹페이지가 기대한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Abercrombie London으로 가십시오. 최신 관리자나 인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이 제품을 통해 Abercrombie Fitch의 미스터리 쇼퍼가 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에 지원하기 전에 해당 도시 내 시장에 Abercrombie London 기술 쇼핑 일자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스터리 쇼퍼를 구하는 경우 구매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찍거나 직원에게 명시적인 지침을 요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메소드 쇼핑 일자리를 얻기 위해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많은 조직에서는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의미 있는 수수료를 지불하여 솔루션 쇼핑 작업에 대한 답변을 얻을 것을 요청합니다. 이 공급자는 합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진짜 시크릿쇼핑이나 솔루션쇼핑 업체에서는 구직 활동을 위해 플라스틱 카드 정보를 요구하거나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