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그리기에 관한 3가지 간단한 질문

눈썹 꿰매기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눈썹 꿰매는 과정에서 몇 가지 질문이 나올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새로운 현상은 아니지만, 서구에서는 보다 부드럽고 모양이 좋은 눈썹을 만들기 위해 왁싱의 대안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가장 기본적인 질문에 답하자면, 눈썹 스레딩은 원치 않는 털 주위에 실을 비틀어 뽑아내는 과정입니다. 왁싱과 달리 실을 꿰는 과정은 완전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이 줄어듭니다. 이 과정에 사용되는 유일한 품목은 실입니다. 실을 사용함으로써 기술자는 눈썹 모양을 만들기 위해 제거하려는 모낭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자체 외에도 프로세스에 대해 일반적으로 묻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썹 스레는 아프나요? 이에 대한 일반적인 대답은 개인에 따라 다르다는 것입니다. 왁싱을 하면 더 아프다는 사람도 있고 덜 아프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핀셋으로 뽑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느낌이 어떤지 가늠하는 척도가 될 수 있다. 가기 전에 해당 부위에 마취제를 바르면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험은 통증에 대한 내성에 따라 다르지만 한 가지 일관된 점은 과정이 상대적으로 빠르다는 것입니다. 약 15분 안에 들어오고 나가야 합니다.

눈썹 스레딩은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눈썹 스레는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에 따라 2주에서 한 달 정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눈썹 스레딩의 주요 이점은 무엇입니까? 왁싱에 비해 화학물질이 몸에 닿지 않습니다. 눈썹 스레딩은 왁싱보다 더 정확하고 지속력도 더 오래갑니다. 족집게질과 비교할 때, 눈썹 실을 꿰는 방법의 분명한 이점은 집에서 눈썹을 꿰뚫는 것과 비교하여 전문적인 대칭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눈썹 스레딩만 고려 중인 사람들에게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더 많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현지 눈썹 기술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는 속눈썹부터 눈썹, 얼굴 관리까지 고품질 서비스를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고도로 훈련되고, 특별히 인증받은 미용 직원들로 구성된 무기고로 고객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우리 팀은 모든 서비스를 안내하고 진행 상황을 문서화하며 서비스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알려드립니다. 우리가 고객으로서 당신을 편안하고 자신감있게 대하기를 희망하는 것처럼 당신도 우리에 대해 편안하고 자신감을 갖기를 바랍니다. 귀하가 우리를 선택하면 우리는 귀하를 선택할 수 있는 양방향 거리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개성을 바탕으로 귀하의 요구에 맞는 아티스트를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아티스트 메뉴를 클릭해 각 아티스트 프로필을 검토해 보세요. 내원하셔서 각 아티스트를 만나거나 인터뷰할 수 있도록 무료 상담도 제공해 드립니다. 아티스트마다 스타일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아티스트와 그들의 작품을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