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개 훈련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에 관해서는 새로 태어난 강아지인지, 나이가 많은 강아지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새로 태어난 강아지라면 깨끗한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새롭게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녀가 원하는 행동이 무엇이든 사용할 명령과 신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우선순위에 따라 훈련하는 3가지 주요 영역은 배변 및 집안 훈련, 행동 훈련 및 트릭입니다.

강아지 배변 및 집안 훈련

이것은 새로 태어난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그녀가 당신의 가구 전체에 오줌을 싸고 똥을 싸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 태어난 강아지는 2시간마다 변을 봐야 합니다. 그러므로 처음 몇 주 동안은 아이의 화장실 필요에 대한 일과를 정하십시오. 2시간마다 야외로 데리고 나가서 매번 같은 장소로 데려가서 용변을 봅니다.

그녀가 같은 장소에 가는 데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그녀가 끝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올바르게 한 것에 대해 간식으로 보상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화장실 휴식 시간 사이의 시간이 길어집니다. 머지않아 필요한 것은 하루에 두 번씩 그녀를 데리고 나오는 것뿐이다.

그동안 집 안에 아이가 소변을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녀를 자주 야외로 데려갈 수 없습니다. 이는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변기 패드로 해당 부위를 표시하고 가장자리에 변기 스프레이를 뿌리고 아이가 오줌을 누거나 똥을 볼 때마다 그 곳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행동을 멈추도록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 형태의 훈련은 행동 훈련입니다. 여기에는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짖는 것, 징징거리는 것, 긁는 것, 물고, 땅을 파는 것, 뛰어오르는 것이 포함됩니다.

행동 훈련에는 훨씬 더 많은 인내심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녀가 원하지 않는 행동의 대부분은 타고난 타고난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가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훈련하려면 강압, 처벌, 보상을 모두 아낌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계속해서 당신에게 뛰어든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애정을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습관을 깨기 위해서는 그녀가 그런 행동을 할 때마다 주의를 돌리고 그녀에게서 등을 돌리십시오. 나중에 그녀에게 다시 돌아오세요. 그녀가 점프하지 않고 참을성 있게 당신의 관심을 기다리는 법을 배울 때까지 이것을 반복하십시오. 그녀가 그렇게 하면, 더 많은 관심과 대접으로 아낌없이 보상해 주십시오. 이는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에게 뛰어들지 않는 것임을 그녀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트릭

마지막으로, 개에게 가르칠 수 있는 비법이 있습니다. 개에게 쉽게 가르칠 수 있는 간단한 요령으로는 발, 하이파이브, 뒷다리로 서기 등이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더 복잡한 트릭에는 롤오버, 죽은 척, 춤추는 것이 포함됩니다.


Posted

in

by

Tags: